Reviews

상품 게시판 상세
비온 뒤 정원 향?
na**** (ip:) 평점 4점   작성일 2022-05-2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68

한국에 있는 배스솔트 왠만해선 다 써봤다고 말할 수 있을만큼 입욕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처음보는 브랜드가 있어 전 제품 구매해 보았습니다. 일주일 동안 각각의 제품 사용해 봤고 기대이상으로 마음에 들어 리뷰 정성스레 남겨봅니다. 다른분둘께도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상자에는 풀배스 기준 1/3 사용이라 되어있는데 향에 따라 용량을 달리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전체 내용은 모든 리뷰 하단에 추가했습니다.) 

* 평소 라부르켓 오렌지 제라늄 향을 좋아해서 자주 씁니다. 

* 과일향, 상큼한향, 풀향 등을 선호 합니다. 


——— 먼로 센슈얼 테라퓨틱 배스솔트 후기


총평: ★★★★ 4.0

사용양: 1/4

향: 이름과 다르게 눅진하고 스파이시합니다. 그냥 맡았을 때랑 물에 푼 향기 조금 달라요. 전 풀었을 때가 더 좋았습니다. 향기가 진하기 보단 오일 효능이 강한지 사용시 가장 몸이 풀려서 짧은 입욕과 적은양 사용 추천드려요. 

기능성에 대한 효과: 이게 효과인지 모르겠지만 굉장이 노곤해 졌습니다. 딥보다 꿀잠 잔거 같아요. 생리중이 아니었어서 생리통 관련 효과는 알 수 없었습니다. 다음에 생리 주기에 써보고 싶어요. 

재구매 의사: 별로 꽃향기는 취향이 아니라서 고민..!

특이점: 장미향이라는 느낌이 안들었어요. 오히려 다른 꽃이 생각나는데 콕 집어 말할 수 없는.. 

추천: 너무 단 꽃향이 싫은 분, 생리통 심하신 분

아쉬운 점: 향이 시간이 지날 수록 가장 달라지는거 같아요. 장미향을 기대하신다면 비추 입니다. 


——— 나머지 4가지 향 후기 모음


디오니 치어링 테라퓨틱 배스솔트

총평: ★★★★★ 5.0

사용양: 1/3

향: 상큼한 계열의 시트러스 인데 쿨한 향이 있어 보니 페퍼민트가 들어갔더군요. 이런 작은 트위스트로 고급스러운 시트러스를 만들어 낼 수 있구나 싶었어요. 가장 즐겼던 향입니다. 시트러스 싫어하는 남편도 이건 좋다고 하나 추가로 주문해뒀어요.

기능성에 대한 효과: 스츠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주 산뜻하고 강한 개열의 향이 많아 그런지 향들이 서로 싸우는데 그 강인함이 디오니의 무기인것 같습니다. 이 향을 쓴 날은 가족들이 돌아오면서 다들 향 뭐냐고 물었어요. 베스트 셀러인 이유가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실제로 이미 재구매했습니다. 

특이점: 호불호가 적고 흔치않게 상큼한 향입니다. 어디에나 어울릴 향. 

추천: 호불호가 적어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아쉬운 점: 방향제 얘기가 리뷰에 많은 이유를 알겠어요. 정말 디퓨저나 스프레이로도 나왔으면 합니다. 


니르바나 메디테이션 테라퓨틱 배스솔트

총평: ★★★★☆ 4.5

사용양: 1/4 

향: 흙냄새 같기도 한데 우디한 향수를 생각하면 다른 야생에 가까운 향기. 거기에 달콤함이 추가된? 전체적으로 첫인상은 독특하다는 느낌. 일반적인 히노키랑은 달라요. 과일 꽃이 자라니는 숲속 느낌입니다. 

기능성에 대한 효과: 확실히 풀었을 때 풀 향이 더 짙어져서 이국적인 향입니다. 집구석피톤치드! 마음에 들어요. 꽤 많은 입욕제를 썼지만 닮은 향은 있어도 같은 향은 떠오르지 않아요.

재구매 의사: 완전 있음!

특이점: 생소한 향, 색다르게 달콤한 우디, 나뭇가지같은 건더기가 5종중 가장 많음 (그래도 걸리는건 없었어요.) 

추천: 온천 좋아하는 분, 산악이나 자연 향 좋아하는 분

아쉬운 점: 제 남편은 제일 별로라 하더라고요. 그런데 제 동생은 또 저랑 취향이 비슷한지 제일 좋다그래요. 확실히 흔한 향이 아니라서 호불호가 갈리는 듯. 


아가야 베이비프렌들리 테라퓨틱 배스솔트

총평: ★★★ 4.5

사용양: 1/2 (조금 오래 썼어요)

향: 코튼향 같은 계열입니다. 라벤더 프랑킨센스 해서 내가 생각하는 그 향인가? 했는데 맞는거 같아요. 가장 좋은 점은 물듬이나 걸림이 없이 아주 깨끗하게 청소됩니다. 피부피부 솔트는 다 청소가 쉬워요. 

기능성에 대한 효과: 기능성은 잘 모르겠지만 은은하고 포근한 향이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에센셜 오일 향은 머리 아파지는 경우도 있는데 아가야는 그게 없어서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얘도 무난해서 선물로 좋을거 같아요.

특이점: 포근한 느낌이라 잠이 잘와요. 밤에 입욕하시는 분들께 추천

추천: 선물용으로 최고, 입욕제 초심자

아쉬운 점: 향기가 은은하게 좋은데 입욕했을 때 가장 빨리 빠지는거 같아요.


딥 슬립 테라퓨틱 배스솔트

총평: ★★★★★ 5.0

사용양: 1/3

향: 굉장히 톡쏘는 라벤더 향 입니다. 라벤더 약이 있다면 이런 향이었을거 같아요. 향기를 맡았을 때 와~ 좋다! 보다는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향이라 생각해요.

기능성에 대한 효과: 입욕 자체가 노곤해지는 행위라 딥 때문일진 모르겠지만 매우 꿀잠 잤어요. 

재구매 의사: 선물용으로 재구매 했습니다. 

특이점: 라벤더 향이 분명 맞는데 색다릅니다. 신기하게 머리가 맑아지는데도 수면에 좋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사실 입욕제는 취향인 향으로 구매하는 편인데 뭔가 효과?가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추천: 라벤더 향 좋아하는 분, 라벤더향 싫어하는 분(정말로!), 밤에 입욕 하시는 분, 어른들

아쉬운 점: 가장 유용한? 향이라 그런지 대용량이 있었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3F086B54-73DE-4615-8CC4-71FE1D040ACA.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72 먼로 센슈얼 아로마 배스솔트 130g 으으으으으으음ㅁㅁ HIT pi**** 2022-05-27 290
465 먼로 센슈얼 아로마 배스솔트 130g 친환경비건제품 HIT ia**** 2022-05-26 261
460 먼로 센슈얼 아로마 배스솔트 130g 비온 뒤 정원 향? HIT파일첨부 na**** 2022-05-25 268
450 먼로 센슈얼 아로마 배스솔트 130g 집들이 선물 HIT ap**** 2022-05-25 217
434 먼로 센슈얼 아로마 배스솔트 130g 만족 HIT 네이**** 2022-04-01 22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