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클렌징 없는 다른 모든 스킨케어 루틴은 모래 위의 성입니다."


PIBU PIBU

모든 루틴의 기본, Cleanse



클렌징은 모든 건강한 피부 관리의 기본이자 기초입니다. 

바깥 세상과 만나는 접점인 0.1mm도 안되는 얇은 막, 표피를 무엇보다 섬세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클렌징을 통해 외부로부터의 오염 물질과 과도한 피지를 제거하고, 그 뒤에 각각의 개별적이고 구체적인 니즈를 충족시켜야합니다. 

PIBU PIBU는 고민에 따른 구체적인 니즈와 각각의 피부타입 및 루틴, 환경 등을 파악하여 꼼꼼하게 해결할 수 있는 클렌즈를 개발하고, 반드시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 된 성분만을 사용합니다.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클렌징으로 스킨 케어 루틴의 가장 첫번째 단계인 클렌즈를 순하면서도 효과적이게 피부를 세정하고 밸런스를 유지해줍니다.

피부피부의 모든 것, Active Ingredient



PIBU PIBU는 세계 최고의 원료 업체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엄격하고 깐깐한 테스트 과정을 거쳐, 전세계 40여개국 농가 및 국산의 천연 자원 중 피부에 효능이 있는 천연 소재를 고릅니다. 

독보적인 바이오 기술과 최고의 개발 노하우를 보유한 업체들의 석박사 전문 인력과 함께 ‘안전성, 안정성, 임상 분석, 미생물 방부 기술’이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합니다. ‘업사이클링, Vegan인증, Cosmos 천연 인증, Ecocert 인증 및 특허’ 등을 보유하여 환경과 인류의 아름다움이라는 목표를 지향하는 원료를 최우선으로 사용합니다.


"제품을 만들어 세상에 선보이는 것은 나를 내보이는 것이기도 합니다.

세상을 속일 수는 있어도, 내가 나를 속일 수는 없기에 타협할 수 없죠. "


- PIBU PIBU Co-founder & Product Director 송한나 -

절대 타협하지 않는 것, Quality



PIBU PIBU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각 제품별 독보적인 개발 및 생산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업체들과 협력하여, 도합 100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디테일한 시장 조사를 거쳐 세계 최고의 원료 업체가 개발한 성분에 오랜 개발 노하우와 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품질을 가진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CGMP, Ecocert, U.S FDA & Health Canada, USDA, Cosmos’ 등 까다로운 실사를 거쳐야만 획득할 수 있는 국제 인증을 갖춘 생산 업체들과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것에도 디자인이 있다고 생각해요. 

훌륭한 디자인은 모르는 사이에 당신을 이끌고 있을거에요."


- PIBU PIBU Co-founder & Creative Director 영언 -

끊임 없는 노력, Sustainable



PIBU PIBU는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제품의 포장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탕수수 껍질, 대나무와 재생 펄프로 만들어져 FSC인증을 받은 100%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와,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리무버블 라벨 스티커, 그리고 재활용이가능한 투명한 PETG를 선택하여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식물과 동물의 삶을 존중하며, 환경에 대한 지적이고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세상에 없던 것, Design


세상에 새로운 디자인은 없다고 말할 정도로, 디자인의 역사는 길지만 그럼에도 새로운 시도는 언제나 숨어있습니다. 

기능과 환경에 대한 배려 깊은 소통을 통하여, 지적이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에 대하여 진정성 있는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요한만큼 담아서 먹는 도시락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피부피부의 패키지는 사탕수수로 만든 100%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로 

A design award, Top award Design, C2A 에서 수상을 하며, 꾸준히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I have been impressed with the urgency of doing. 

Knowing is not enough; we must apply. 

Being willing is not enough; we must act."


- PIBU PIBU Co-founder & Sales Director Lam Man Ping -

피부피부가 나누는 온기, Sharing



좋은 제품을 만들자는 PIBU PIBU의 첫 다짐은 인간에 대한 애정에서 시작 됐습니다. 세상 누구나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 그 고민을 해결해서 그들이 더욱 행복해지는 것이 PIBU PIBU의 목표였습니다. 선택한 것이 아니건만 처한 환경으로 인해 스스로를 보듬을 여력이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세상 누구나를 위해 만든 PIBU PIBU의 클렌즈 제품, 그래서 우리는 나눕니다.


*PIBU PIBU는 한부모 가정, 미혼모 , 독거노인, 보육원 등과 교류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곳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Founder's Letter



2017년 더운 여름. 한국, 미국, 홍콩에서 모인 세 명의 친구들이 고개를 약간만 숙여도 머리가 맞닿는 좁은 테이블에 모여 “누가 써도 엄청 좋은 걸 만들자.”라는 단순하고 순박하리만치 뚜렷한 목표로 PIBU PIBU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불가능하다고 스무 군데가 넘는 공장에서 거절 당했던 ‘앰플을 섞는’ 아이디어. 조금이라도 플라스틱과 불필요한 포장재를 줄일 수 있는 디자인을 개발하기 위해 일본과 중국, 홍콩을 수차례 오가며제작했던 패키지. 무조건 안전하고 효능이 좋은 성분만 써야 한다며 국내 방방곡곡을 뛰어다니며 찾아낸 액티브 원료들. 하루에 수십 가지의 샘플을 직접 써보며 피부가 물에 젖어 습진이 생길 정도로 씻고 또 씻으며 개발한 제품들.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을 세상에 이해시키기 위해 몸보다 더 큰 30 kg 캐리어 다섯 개를 끌고 직접 문을 두드렸던 첫 해외 박람회까지. 


걸음마를 떼듯, 흔들리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과 도움으로 피부피부는 오늘도 앞으로 걸어나가고 있습니다. 혼자였다면 해결하지 못했을 문제들과 함께였기에 가능했던 수많은 기회와 기적들. 

피부피부는 믿습니다. 

여러분과 세상의 목소리에 답이 있다는 것을. 

나아가겠습니다.

Together, we’ll find an answer. 함께라면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